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오늘같이 비오는 날(비 안와도 됨) 쉼표머리와 커피 한 잔 하면..준며든다

피식대학 B대면 ㅋㅋㅋ 데이트 캡쳐 

 

아 웃겨

 

커피 한 잔 하고 싶은 남자

카페 사장님 34세 최준님

가려진 쉼표머리 사이로 보이는 

귀여운 표정^^

 

 

 

 

 

 

뭘 했다고?

이런게 준며든다는 거야 

바보야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오빠 노래에 

왜 빠지는지 나도 모르겠어

근데 

노래할 때 미치도록 끌리는 남자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노래를 들어보자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최준의 니곡내곡이에요

제목도 재치있네요

오늘도 기대됩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

최준의 니곡내곡 세번 째 손님

악동뮤지션 수현님을 모시고 왔습니다

 

준이 오빠와 노래하게 되어서

행복하다고 하네요

 

 

수현님과의 첫번 째 하모니 설렌대요

우리의 의남매 응원해주기로 약속~으흐흐 !

 

노래 시작 전 

진지한 최준님

어뜩해

벌써 준며든다...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부러 몇 발자국 물러나

내가 없이 혼자 걷는 

널 바라본다 (목소리 너무 낭랑하다)

 

옆자리 허전한 

너의 풍경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흑백 거리 가운데 넌 

뒤돌아 본다 (가사가..가사가ㅜㅜㅜ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아요)

 

그때 난 알게 되었어

난 널 떠날 수 없단 걸

 

 

우리 사이에 그 어떤

힘든 일도

 

이별보단 버틸 수

있는 것들이었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

널 사랑하는 거지 (준님 살짝 감정 깨주심ㅎㅎ)

 

사랑이라는 이유로

서로를 포기하고

 

찢어질 것 같이 

아파할 수 없어 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세번 더 

길을 돌아갈까

 

적막 짙은 도로 위에

걸음을 포갠다

 

아무 말 없는 

대화 나누며

 

주마등이 길을 비춘

먼 곳을 본다 

 

 

그때 난 알게 되었어

난 더 갈 수 없단 걸 (준님 우신다ㅜㅜ 진지 모드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 발 한 발 

이별에 가까워질수록

 

너와 맞잡은 손이

사라지는 것 같죠  (언발란스)

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

널 사랑하는 거지 허어~

 

사랑이라는 이유로

서로를 포기하고

 

찢어질 것 같이 

아파할 수 없어 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~아~   (많이 아파하시는 준님)

 

어떻게 내가

어떻게 너를

 

이후에 우리 바다처럼

깊은 사랑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 마를 때까지 (열창..지켜보시는 수현님..)

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

 

어떻게 내가 

어떻게 너를

 

이후에 우리 바다처럼

깊은 사랑이

 

다 마를 때까지

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그시...(아 진짜 ㅋㅋㅋㅋ)

 

 

 

 

준님

자주 포스팅 하러 올게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youtu.be/_vU28jNLQ-8